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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car

BMW SUV 'X7'드디어 등장!

스라빠~ 2019. 1. 25. 15:22



드디어 등장한 BMW의 고성능 SUV


SUV 세그먼트의 성장 모습은 이제 양산 메이커의 판매 서브 컴팩트 - 풀 사이즈는 물론, 

하이 엔드 브랜드인 벤틀리와 롤스 로이스, 포르쉐와 람보르기니 등 스포츠카 메이커까지 끌어 들인 광대 한 범위가 되었다.

독일 프리미엄 세 대가만 봐도 SUV 라인업에 충실하여 판매되는 수량이 어마어마하다.

특히 메르세데스 벤츠는 7 기종을 합해서 지난해에만 80 만 5000 대의 판매되었다.

BMW는 "메르세데스 벤츠 M 클래스 '에 비해 2년 늦게 승용차 기반의 SUV 'X5 '를 

SAV (스포츠 액티비티 비클)로 1999 년보다 2008 년에 최초의 쿠페 버전의"X6 "를 

SAC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의 명칭으로 시작하는 등 SUV 시장에 대해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왔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전술 한 바와 같이 하이 엔드 SUV에 관해서는 "아우디 Q7 '(2005 년)과'메르세데스 벤츠 GL / GLS"(2006 년)에 대해 

아무런 대응 모델이 없는 상태로 오랫동안 지속되고 했다.

그리고 이러한 경쟁이 2 세대를 맞이한 현재, BMW는 마침내 SAV 톱 모델 'X7'을 공개했다.


풍부한 고급 장비 및 음성 컨트롤도 채용


섀시는 자동차 높이 조절 장치의 에어 서스펜션에서 시속 130km 또는 스포츠 모드에서 표준보다 20mm 낮아진다. 

한편, 오프로드 모드는 스위치 하나로 차고가 40mm 높아진다.

조종석에는 BMW의 최신 디지털 HMI "운영 체제 7.0」이 채용되고있다. 

이른바 스위치의 수는 최대한 줄인 대신 음성 입력 및 제스처 컨트롤이 도입되었다. 

전자는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이미 사용되고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헤이 BMW '라도 말하면 가상의 파트너가 "용건을 말하세요 "라고 대답한다.

X7은 하이 엔드 SUV로서는 당연히 ADAS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도 충실하고 있으며, 

보행자 및 자전거도 감지 가능한 시가지 비상 브레이크는 물론, 

정체 어시스트 크루즈 컨트롤 스톱 & 고 상태에서 30 초간 도 중지 할 수 있다. 

이외에 크루즈 컨트롤 동안 법정 속도와 추월 금지 표지판 감지도 행한다.

편의 측면에서 X7은 자동차 키를 찾을 필요가 없다. 

NFC (니어 필드 커뮤니케이션)를 내장 한 안드로이드 8.0 이상의 스마트 폰을 열쇠 대신 사용할 수있게 된 것이다. 

이 밖에이지면에 쓰 그지 없을 정도의 기술이 함께 포함되어있다.


스펙은 이러하다.


[X7 xDrive 40i] 

전장 × 전폭 × 전고 = 5151 × 2000 × 1805mm 

휠베이스 = 3105mm 

구동 방식 = 4WD 

차량 중량 = 2395kg (EU) 

엔진 = 3.0L 직렬 6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250kW (340ps) / 5500-6500rpm 

최대 토크 = 450Nm / 1500-5200rpm 

변속기 = 8 단 트 르콘 AT 

0-100km / h 가속 = 6.1 초 

최고 속도 = 245km / h 

연료 = 프리미엄 

서스펜션 = 전 : 더블 위시 본, 후 : 멀티 링크 

타이어 크기 = 전후 : 275 / 50R20 

차량 본체 가격 = 8 만 6300 유로 (약 1억 970 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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